BTS가 선택한 '휠라'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BTS가 선택한 '휠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19년 10월 01일 프린트
휠라', 'http%3A%2F%2Ffpost.co.kr%2Fboard%2Fbbs%2Fboard.php%3Fbo_table%3Dnewsinnews%26wr_id%3D609%26sfl%3Dwr_subject%26stx%3D%25ED%259C%25A0%25EB%259D%25BC%26sop%3Dand','http://fpost.co.kr/board/data/editor/1910/0d23ad9909142d211c4111c78318c938_1569891579_7603.jpg');" class="kakao sns_k"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0d23ad9909142d211c4111c78318c938_1569891579_7603.jpg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커뮤니케이션을 확대 전개해 나감으로써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이미지 제고의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은 휠라의 글로벌 모델로서 내년 초 첫 브랜드 광고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휠라와 함께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됐다. 휠라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지닌 독보적인 매력에 휠라 브랜드만의 고유 감성을 더해 소비자와 기존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휠라 측은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진정 어린 소통 노력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궤를 같이 하며, 이들이 보여주는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밝혔다. 또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국내외에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고 있는 휠라가 함께한 만큼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세계 정상에 우뚝 선 글로벌 아티스트, 그리고 최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위 대세 브랜드의 협업 소식은 ‘글로벌 대표 주자의 역대급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공통점을 지닌 휠라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으로 발생할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는 것이다.

 

휠라 관계자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여러 면에서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공통점을 지니고 있는 만큼 고객 분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6호 66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3,341
어제
3,802
최대
14,381
전체
2,175,293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