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라이�

골든베어 X 위글위글 '렛츠 파 티' 출시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골든베어 X 위글위글 '렛츠 파 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 작성일 2023년 05월 25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만나 여심을 사로잡는 위트 있는 협업을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골든베어X위글위글 협업은 ‘렛츠 파 티(LET’S PAR TEE)’를 테마로 골프 용어를 활용한 것으로 파티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미국 뉴욕 서브 컬처의 성지였던 5포인츠(5POINTZ)의 자유롭고 다채로운 그라피티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협업을 위해 10종의 아트웍을 새롭게 개발해 의류 및 상품에 적용했다.

 

특히 골든베어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와 위글위글 꽃 패턴 ‘스마일위러브'가 만나 캐릭터 제품에 수요가 높은 MZ 여성 골퍼들을 겨냥할 계획이다. 

 

협업 제품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의류 6종과 골프용품 12종으로 출시된다. 

 

시원한 착용감과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셋업 상품, 카라 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반바지 등으로 구성된다. 

 

컬러는 핑크, 옐로우, 레드로, 여름 라운딩 룩을 다채롭게 꾸미기 용이하다.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는 버킷햇, 볼캡, 장갑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볼마커, 레디백, 하프백, 골프 커버 등 협업 아트웍이 적용된 용품도 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골프를 틀에 갇힌 방식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편견 없이 즐기자는 골든베어의 23S/S 시즌 테마가 반영됐다”며 “위글위글과 함께 뻔하지만 뻔하지 않은 골프 라이프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골든베어는 론칭을 기념해서 오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협업 상품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119호 119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058
어제
2,345
최대
14,381
전체
6,894,464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