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MZ세대 겨냥 온라인몰 전면 교체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헤지스, MZ세대 겨냥 온라인몰 전면 교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9월 23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ffda8d8dd87e95b010ff0ed7a580b94e_1632360567_2447.jpg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자사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온라인 쇼핑몰을 전면 교체했다.

 

헤지스닷컴은 제품 카테고리별 검색 구매에 적합했던 기존의 형태에서 마치 잡지를 넘겨보는 듯한 느낌의 콘텐츠를 구성하고 간편하게 구매가 진행될 수 있도록 UI를 새 단장했다.


전문 에디터가 선정한 추천 아이템, 주간별 인기 제품뿐만 아니라 시즌 캠페인 및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발견형 쇼핑을 즐기는 MZ 소비자의 특성에 맞춘 변화로, 달라진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층 젊은 헤지스로 나아간다는 전략이다.


헤지스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체험을 주고받을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콘텐츠도 강화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4층에 위치한 ‘H 사진관’에서 헤지스 제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으면 고객의 동의 하 헤지스닷컴에 착장 콘텐츠로 반영되어 더욱 친근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셀프 스튜디오 ‘H 사진관’을 통해 누구든 자유롭게 제품을 착용하고 무료로 전문가 수준의 인생사진을 직접 촬영할 수 있다.


D2C 사이트로서 고객과의 관계는 한층 강화된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배지(Badge)’ 제도이다.


상품 구매, 리뷰 작성 및 이벤트 참여 등 고객의 활동 내용에 따라 모으는 재미가 있는 10여 가지 귀여운 배지가 고객들에게 주어진다. 배지의 개수와 종류에 따라 풍성한 리워드와 회원 등급이 적용되며, 등급별 적립 혜택과 할인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1년간 활발히 활동한 회원에게는 연말 배지 시상식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정지현 LF 패션 e-커머스 사업부장 상무는 “헤지스닷컴은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성장 중인 헤지스의 모든 활동이 집약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라고 전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MZ 세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롭고 알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65호 65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716
어제
4,785
최대
14,381
전체
2,027,257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