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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바지 수요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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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7월 12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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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2분기 수익 2배 증가

 

청바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미국 청바지 브랜드들의 실적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미국 소비자 중 약 35%가 바지 사이즈를 변경했으며 이는 새로운 바지를 구매해야 함을 의미한다.

 

사이즈가 늘어나든 줄어들든 사람들은 이제 밖에 나가기 위한 외출복을 구매해야 한다는 생각이 더욱 커지고 있다.

 

미국 청바지 리딩 기업인 리바이스 스트라우스는 패션 시장에서 청바지, 상의, 재킷에 대한 수요가 예상보다 빠르게 회복됨에 따라 분기별 수익 추정치를 상향조정했으며 올 해 실적이 호조를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리바이스와 아메리칸 이글, 아베크롬비&피치 등 입기 편한 핏의 청바지의 판매량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리바이스는 발렌티노를 포함한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이슈를 만들고, 2분기 제품 마진을 조정하면서 수익률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지난 2분기의 경우 수익률이 전년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리바이스는 시그니쳐, 데니즌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에 대비해 프로모션을 줄이고, 가격을 높이고, 매장 점주들에게 마진을 지원했다.

 

리바이스의 온라인 매출은 전년비 75%나 증가했다.

 

리바이스는 고객이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투자함으로써 디지털 비즈니스를 대폭 개선한 바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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