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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통상, 스타필드 안성서 대박…보름간 매출 10억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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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임경량 기자 (lkr@fpost.co.kr) | 작성일 2020년 10월 19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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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신세계프라퍼티가 개장한 도심형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대박났다.


스타필드 안성점 개장 직후 보름간 신성통상은 자사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올젠’ ‘에디션’ 3개 브랜드 통합 매출만 5억 원을 돌파했다.


브랜드별 매출을 살펴보면 ‘지오지아’가 2억 3천만 원, ‘올젠’이 1억 5천만 원, ‘에디션’이 1억 3천만 원으로 거뒀다. 


여기에 ‘탑텐’ ‘탑텐키즈’ ‘폴햄’ 등을 합산하면 1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거둔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남성복 시장이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어 남성복 브랜드의 기대 이상의 호 실적이 고무적이다. 신성통상도 당초 예상치보다 높은 실적을 거둬 놀라워하는 분위기다. 


스타필드 안상점은 300개 입점 브랜드 가운데 100여개가 패션·의류 브랜드로 신성통상의 3개 남성복 브랜드 모두 매출 10위권 내 진입한 것도 특징이다.


신성통상이 이처럼 호실적을 거둔 데는 초저가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영향으로 실적 하락이 이어지자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펼쳤다.

 

그 결과 지난 6월 전년 대비 보합 수준의 실적을 거둬는 등 선방했으며 올 가을에도 공격적인 물량 운용과 금액 할인으로 양극화된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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