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제작 참여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에스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제작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 작성일 2023년 07월 20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에스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제작 참여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의 스토리와 비주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에스팀이 셀러브리티의 제작에 비주얼 스페셜리스트로 참여했다.

 

트렌드 크리에이션 기업 에스팀(대표 김소연)은 산하의 미디어 제작사 ‘믹스콘(mixcon)’과 자회사 ‘스피커(SPEEKER)’를 필두로 셀러브리티의 ‘비주얼 스페셜리스트’ 역할을 맡아 주∙조연 배우들의 스타일을 컨설팅하고, 극 중 발망 패션쇼의 세트 프로덕션을 진행했다. 또한, 불가리, 발망, 메종마레, 미스지컬렉션, 사몰가 등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패션이 부각되는 많은 장면에 힘을 보탰다

 

그간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쇼와 이벤트를 기획 및 연출해온 에스팀과 유수의 패션∙뷰티 브랜드 컨설팅 및 아티스트 스타일 디렉팅을 진행해온 스피커는 드라마 내에서도 현실을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구현하는 데에 힘을 보태 시각적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지난 12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셀러브리티'는 7월 3일부터 9일까지 56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에 올라섰고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볼리비아, 페루를 비롯한 10개국에서 1위에 등극, 전 세계 52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에스팀은 “시청자들의 눈길이 갈 주요 포인트인 ‘화려하면서도 현실적인 비주얼’에 초점을 두고 작은 부분까지 최대한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자 했기에 여러 장면에서 에스팀만의 차별화된 감각이 돋보일 것”이라며 “화제가 된 에스팀 아티스트들의 특별 출연뿐만 아니라 극 중 셀럽들의 홍보대행사 사무실 장면을 실제 에스팀 사옥에서 특별한 꾸밈없이 촬영한 점도 재미 요소이니 눈여겨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121호 121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175
어제
2,732
최대
14,381
전체
7,043,362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