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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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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채연 기자 (mong@fpost.co.kr) | 작성일 2021년 03월 22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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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4 커버스토리
  끄떡없는 뉴발란스의 시크릿
18 스페셜리포트
  금값된 털값 팔지도 사지도 못해 
12 포토뉴스
  서울의 명소 속 K패션 세계에 선보이다 
20 글로벌 뉴스 초점
  美 소비재 기업 탄소 라벨 부착 분위기 확산
22 최수정의 일침렌즈
  이게 진짜 편하다고요?
26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
  클릭하지 않고는 못 견디는 대표 이미지 고르기
28 뉴스 인 뉴스
   “한국 대표하는 100년 브랜드 만들 것”
32 일본 트렌드 읽기 
  코로나 시대, 일본 셀렉트숍들이 선택한 자구책은?
36 커머스 포메이션
  당신의 버츄얼 인플루언서는 누구인가요?
38 구아정의 브랜드 이야기
  브랜드 컨셉은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42 인터뷰- 박소영 닐바이피  대표
  잔잔하지만 깊게, 일상에 뿌리를 내려 늘 함께 할 수 있다면
46 20世紀少年의 울트라리스크
  당신은 모나리자를 직접 보았는가
48 뉴스 인 뉴스
  네파’가 선택한 C-TR 3.0 과연 옳았을까?
51 박병은의 트렌드 스트랩
  소유의 구독화 한계를 넘어 진화한다
56 뉴스 인 뉴스
  “유통은 상생 플랫폼이어야 한다”
58 이동현의 스터디카페
  브랜드는 이미지가 전부다
60 유  통
  이베이코리아 인수의 허와 실
64 이강희 노무사의 패션 노동법
  사례로 확인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
66 마감을 하며
  대표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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