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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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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패션포스트 (fpost@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9월 1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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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0

포토뉴스

여전히 마스크를 벗을 수 없다

12

커버스토리

살아남은 자에게는 이유가 있다

18

스페셜리포트

‘데이터’는 어떻게 자산이 될 수 있을까

 

 

개발자가 들려주는 패션기업의 AI 활용법

22

뉴스 인 뉴스

 

 

서울패션위크, 돌고 돌아 다시 서울시가 맡는다

24

글로벌 뉴스 초점

미·중‘新냉전 시대’가속…미국 기업 피해 커져

26

뉴스 인 뉴스

에프앤에프, 중국 1兆원 시대 여나

30

일본 트렌드 읽기

일본 중고품 37조¥ 시장을 둘러싼 격전

33

공간과 VM

스타트업, 그들의 휴식공간은‘아날로그’

36

조명광의 시장탐구생활

보복소비라도 미덕일 수밖에 없는 이유

38

뉴스 인 뉴스

과열된 국내 소호몰 시장, 돌파구는 일본이다

40

뉴스 인 뉴스

‘노노재팬’NO, 일본산 골프웨어 대세

42

케이스 스터디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왜 리세일을 방관할까?

44

유 통

오프라인 유통전략, 완전히 뒤집어라

46

뉴스 인 뉴스

백화점 중단 브랜드 더 많아진다

50

뉴스 인 뉴스

‘危機’선명해졌지만…같고도 다른‘종합 패션기업’

53

FASHION IS PASSION

초현실주의적 내면을 깨우다‘알렉산더 맥퀸’

54

이동현의 스터디카페

세번수 바로 알기

56

뉴스 인 뉴스

FCMM, 스포츠 브랜드를 향한 도전

59

성장을 부르는 리더십

내가 그랬었나?

60

공학자의 패션 실험실

뉴욕에서 만난 아프리카

62

서師父의 提言

역전위해 재시동 걸 황금열쇠

64

실패 애호가의 안 망하는 비법

사업기획은 왜 필요한 것인가?

66

20世紀少年의 울트라리스크

‘K-땡땡’은 이제 그만

68

권정근 노무사의 패션 노동법

‘재택근무’이렇게 실천하세요

70

마감을 하며

흥망성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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