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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아웃도어, '아웃도어리서치(OR)'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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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아람 기자 (lar@fpost.co.kr) | 작성일 2019년 07월 25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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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동 일부 매장에 숍인숍으로 전개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올 가을 미국 아웃도어 '아웃도어리서치(OR)'의 전개를 결정했다.


이번 가을부터 전개한다. 추동 시즌은 마켓테스트다.  ‘노스페이스’ 직영점 및 백화점 등 일부 매장에 숍인숍으로 구성된다. 별도 코너를 마련해 이슈화를 준비하고 있다.


제품은 100% 수입으로 전개된다. 이미 추동 수입 물량 책정이 끝난 상태로 빠르면 내달부터 판매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영원이 ‘아웃도어리서치’의 국내 라이선스권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향후 국내 생산도 병행할 것으로 여겨진다. 

 

‘아웃도어리서치’는 지난 1981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디자인 바이 어드벤처(모험에 의한 설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파른 성장을 거듭했다. 

 

디자인의 심플함과 실용성, 과감한 컬러 선택으로 국내에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모자, 장갑, 배낭 등은 최고의 실용성을 자랑하며 장갑의 경우 일부 낚시 전문가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4년 영원아웃도어의 모 회사인 영원무역이 ‘아웃도어리서치’ 본사의 80% 지분을 인수하며 자회사에 편입시켰다. 이후 5년 만에 국내 전개가 결정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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