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22SS 시즌 화이트데이 프리미엄 란제리 추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작성일 2022년 03월 11일 프린트본문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연인들에게 비비안 프리미엄 라인의 쿠튀르 란제리 세트를 제안한다.
비비안의 ‘자카드 레이스 케미컬 자수 3/4컵 몰드 브라’는 2022년 S/S 시즌 출시된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편안한 착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쿠튀르 라인 제품이다. 화이트데이 시즌 특수에 맞춰 출시됐으며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은 물론 웨딩 속옷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전면 레이스에 적용된 포인트 자수 위에 반짝이는 러블리한 자수를 장식하여 한층 화려함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고급 엘크 부직포 몰드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압박감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스 팬티에 풀슬립을 더해 특별한 날 연출은 물론 겉옷 위로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헴라인 팬티를 세트로 구성할 수 있어 데일리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컬러는 화사한 화이트와 고급스러운 네이비, 우아한 인디핑크 세 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순수한 순백의 느낌과 핑크빛의 러블리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비비안 관계자는 "이번 추천 제품은 화이트데이와 성년의 날, 결혼식 등 이벤트가 많은 S/S 시즌을 겨냥해 만든 제품”이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언더웨어의 편안함은 기본,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 디자인한 하나의 작품으로서 소비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전글카페24, 홈플러스와 손잡고 온라인 창업 지원 나서 22.03.11
- LIST
- 다음글와디즈, '메이커 페이지'로 소셜 기능 강화 22.03.11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