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인드브릿지,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테와 협업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마인드브릿지,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테와 협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 작성일 2024년 09월 11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일하는 사람들의 오늘’ 콘셉트 아래 스테디셀러 ‘꾸뛰르 컬렉션’ 신상 선봬

코트, 자켓, 점퍼, 니트, 가디건, 팬츠 등 FW시즌 에센셜 아이템 전개 

TBH코리아(대표 우종완)의 워케이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이번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테(HEUTE)와 함께한다.

 

이번 협업은 ‘다양한 사람들의 오늘’을 패션으로 표현해 온 호이테와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션을 추구하는 마인드브릿지의 만남으로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두 브랜드는 마인드브릿지의 스테디셀러 ‘꾸뛰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EVERYDAY IS WEEKEND’라는 메시지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주말 같은 여유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마인드브릿지는 두 브랜드의 방향성과 철학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해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호이테는 구조적인 실루엣과 세심한 디테일이 가미된 컬렉션을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마인드브릿지와 마찬가지로 유행을 타지 않는 가치를 담아내고 있다. 

 

2021년 탄생한 마인드브릿지 꾸뛰르 컬렉션은 옷의 본질에 집중하면서도 구조적인 실루엣과​ 새로운 질감의 소재를 현대적인 세련미로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테일러링을 통해 맞춤 옷을 입은 듯 편안하고 완벽한 핏을 구현한다. 이번 시즌에는 코트, 자켓, 점퍼, 니트, 가디건, 팬츠 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하게 풀어낸 아이템이 대거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실내공간에서 촬영됐다. 차분한 분위기 속에 텍스처와 컬러감이 만들어내는 따뜻함이 인상적이다. 꾸뛰르 컬렉션을 대표하는 셋업 수트는 물론,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컴포트한 느낌의 아우터와 팬츠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고유한 개성을 가진 브랜드 호이테와의 협업을 통해 마인드브릿지를 대표하는 꾸뛰르 컬렉션이 더욱 풍성해졌다”라며 “이번 FW시즌 꾸뛰르 컬렉션과 함께 매일이 주말 같은 여유로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이테와 함께한 2024 FW 꾸뛰르 컬렉션은 마인드브릿지 공식 온라인몰(TBH SHOP), 무신사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119호 119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598
어제
6,706
최대
14,381
전체
6,849,558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