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4년 09월 09일 프린트본문
<노스페이스 앰버서더 차은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3종을 출시했다.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은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한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대표 스테디셀러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재킷이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조합 등 깔끔한 배색이 눈에 띈다.
또한 ‘1990 마운틴 재킷’ 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기 위해 ‘눕시 다운 재킷’과 내부지퍼로 결합할 수 있는 ‘집인집(ZIP IN ZIP)’ 기능을 추가해 한 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다.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 어떤 코디와도 매칭하기 좋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범용성을 높였다.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 카키, 브라운 및 블랙 등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어텍스 하이커 재킷’은 후드 일체형 재킷으로서 트레킹 및 하이킹을 즐기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이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아웃도어 활동에서 필요한 소지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핸드 포켓 외에도 가슴에 방수지퍼를 활용한 포켓을 추가로 적용했다.
방수, 방풍, 투습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갑작스러운 기후변화에 대응이 가능하다. 색상은 차콜, 블랙 및 라이트 베이지 등 3종이다.
‘여성용 슬로프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날씨에서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함께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 및 2-WAY 지퍼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디테일과 톤온톤 로고플레이를 적용해 은은한 멋도 제공해준다.
큰 사이즈의 제품을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나 아웃도어 커플룩을 원하는 타깃을 위해 기본형 디자인의 남녀 공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한층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고어텍스 하이커 재킷,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 여성용 슬로프 재킷>
- 이전글더네이쳐홀딩스, 문화예술 후원 프로젝트 ‘엔스페이스’ 개시 24.09.10
- LIST
- 다음글LAP, 올 가을은 ‘Glam Up’ 24.09.09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