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유니섹스 라인 본격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수한 기자 (saeva@fpost.co.kr) 작성일 2024년 03월 04일 프린트본문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캐주얼 베이직하우스가 뉴 컬렉션을 선보이고, 편안하고 매력적으로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베이직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며, 좋은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과 편한 핏감을 갖춰 가치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 시즌 뉴 컬렉션은 다양한 일상에 쉽게 입을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증된 품질의 에센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베이직하우스는 이번 시즌 남녀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을 본격화하며 확장된 라인을 전개한다.
먼저, 남녀공용 스웨트 라인업은 맨투맨, 후드티, 반집업, 트레이닝 팬츠 등을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하여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색상과 트렌디한 실루엣의 남녀공용 릴렉스핏 컬러 티셔츠는 탄탄한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 있는 데일리 아이템을 구현했다.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아이템도 있다. 룩북을 통해 공개된 크롭 기장의 프리미엄 코튼 티셔츠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트렌디한 감각에 활동성을 더했으며, 올 여름 주목을 끌 시원한 매쉬 니트 라인업은 베스트, 가디건, 크루넥 등으로 선보인다.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룩은 브랜드 특유의 세련미를 완성하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이직하우스 2024 SS 뉴 컬렉션과 함께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직하우스의 새 컬렉션은 공식몰 ‘TBH SHOP’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구매가능하다.
- 이전글쥬시쥬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미 발탁 24.03.05
- LIST
- 다음글신세계百 강남점에 ‘바이레도’ 팝업뮤지엄 24.03.04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