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의 계절, '오닐’ 스키코어 신제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12월 14일 프린트본문
한성에프아이(대표이사 김영철)가 전개 중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O’Neill)’이 23FW 겨울 시즌 스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오닐은 이번 겨울시즌 스포티룩의 지속적인 인기로 스키복이 갖춰야 할 방수 및 보온성 등 소재의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데일리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스키코어’ 제품들로 주목된다.
스키코어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퍼지는 트렌드로 최근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이 착용하면서 설렙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닐이 출시한 남성용 보드복 재킷과 팬츠는 리프리브(Repreve)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해 재활용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했다. 또한 10K/10K 방수 및 통기성과 PEC가 없는 내구성 발수 코딩 원단도 사용됐다.
원활한 액티비티를 위해 수납력을 높인 제품도 있다. 9개의 넓은 포켓이 디자인된 루즈핏 자켓, 보드복 팬츠는 등산에서 입증된 재킷과 바지를 연결하는 시스템 및 허리조절 장치가 있다. 또한, 딥포우부터 스프링 슬러시까지 액티비활동에 최적화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제고했다.
또한 범용성이 높은 스키코어 제품 ‘스노우 후디’는 발수기능 원단으로 제작됐다. 빌트인 마스크가 적용돼 라이딩 시 바람으로부터 안면을 보호할 수 있으며, 겨드랑이 사이 아일렛을 추가해 통풍에 유용하도록 적용시킨 기능이 숨겨져 있다.
한편, 오닐의 23FW 겨울 시즌 신제품은 한성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 이전글남산타워에 뜬 초거대 ‘톰보이’ 무스탕 23.12.14
- LIST
- 다음글팀버랜드,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 컬렉션 출시 23.12.14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