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비스, 23FW ‘어텀 브리즈' 컬렉션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우섭 기자 (ws@fpost.co.kr) 작성일 2023년 10월 16일 프린트본문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최종양)가 운영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23 FW ‘어텀 브리즈(Autumn Breeze)’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23 FW ‘필 인 마이 온 타임(Fill In My Own Time)’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으로, 더욱 깊어진 가을 바람에 포근함과 따스한 무드를 담았다.
특히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톤업니트’, 체형을 날씬하게 커버해주는 ‘슬림구스’, 부드러운 텍스쳐의 ‘핸드메이드 코트’ 등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그 중 톤업니트는 개인의 피부톤에 맞게 선택가능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고, 캐시미어와 라쿤 등 고급소재를 사용해 한 겨울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클라비스는 지난 11일에 구독자 19만을 보유한 유튜버 ‘펄이지엥’과 협업 캠페인도 공개했다. 펄이지엥은 고급스럽게 옷을 입는 코디 팁과 함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주는 유튜브 채널이다.
유튜브 영상 속 펄이지엥은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갖춘 클라비스의 FW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해, 가을 겨울 데일리룩을 소개했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배우 조윤희와 함께 깊어지는 가을에 입기 좋은 두 번째 컬렉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클라비스가 제안하는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스타일링을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이전글W컨셉, 겨울 앞두고 패딩 매출 40% 증가 23.10.16
- LIST
- 다음글유니클로, 히트텍 3만 장 쏜다 23.10.16
관련기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많이 본 FSP Article
많이 본 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