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 '응답하라' 기획전 쇼핑몰 거래액 30배↑ > DAILY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DAILY FOCUS

브랜디, '응답하라' 기획전 쇼핑몰 거래액 30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허희선 기자 (heo@fpost.co.kr) | 작성일 2023년 08월 14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4b717fe7ff2055bcef1ba94bbd969229_1691974829_5693.jpg
 

브랜디(대표 서정민)의 패션쇼핑앱 '브랜디'는 ‘응답하라 브랜디’ 기획전에 참여한 쇼핑몰의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상승했다.

 

여름 시즌을 맞아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콘셉트로 진행한 ‘응답하라 브랜디’가 고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특히 기획전 내 ‘7900원 균일가’ 행사가 큰 인기를 끌어 행사 상품 중 절반 이상이 매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자세한 수치를 살펴본 결과, 기획전에 참여한 쇼핑몰의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평균 67% 상승했다. 그 중에서도 데일리 로맨틱룩 쇼핑몰 ‘나이니’와 심플 베이직 페미닌룩으로 주목받는 ‘프롬헤드투토’ 쇼핑몰의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각 196%, 189%가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

 

또한 큐니걸스, 데이뮤즈, 포디룩, 달고나나, 메이글 등 쇼핑몰의 판매량이 2.5배 이상 늘었다. 특히 ‘포밍뮤즈’와 ‘베리주’의 경우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각각 30배와 10배 이상 급증한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브랜디는 고객들에게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레트로한 경험을 제공한 것이 쇼핑몰의 거래액 증가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브랜디는 더욱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기획전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브랜디 프로모션팀 관계자는 "이번 '응답하라 브랜디' 기획전을 통해 레트로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거래액의 상승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와 색다른 콘셉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쇼핑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FSP Articl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패션포스트 매거진

119호 119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2,832
어제
2,878
최대
14,381
전체
6,891,048

㈜패션포스트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1 엠비즈타워 713호
TEL 02-2135-188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