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자

광군제, 글로벌 행사로 만든다 > FOCU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OCUS

광군제, 글로벌 행사로 만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인수 기자 (cis@fpost.co.kr) | 작성일 2020년 10월 22일 프린트
카카오톡 URL 복사

본문

76e0873db97d8ce88851bf2e0c736bfe_1603327585_5333.jpg 

중국 전자상거래 알리바바는 중국 최대 행사인 11.11 쇼핑 페스티벌을 중국 이외의 해외 고객도 참여할 수 있게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이 연례 쇼핑 행사는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영어로 진행하는 행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상인들의 성장과 전세계 소비자 참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알리바바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회복은 올해 11.11 페스티벌의 핵심 목표이며, 올해 코로나19에서 큰 타격을 입은 국내외 상인 모두에게 중요한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축제에는약 8억 명의 소비자에게 25만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신제품만 200만 개 이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는 지난해 신제품의 2배에 달하는 수치다. 

 

특히 까르띠에, 몽블랑, 발렌시아가, 끌로에를 포함해 약 200개의 럭셔리 브랜드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FSP 연재

POST
STAND
(주)다음앤큐큐
패션산업 해외마케팅 인력양성

인터뷰

패션포스트 매거진

44호 44호 구독신청 목차 지난호보기

접속자집계

오늘
1,553
어제
1,763
최대
14,381
전체
1,163,980

㈜패션포스트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13 마곡보타닉파크타워 2 1217호
TEL 02-2135-1881    FAX 02-855-5511    대표 이채연    사업자등록번호 866-87-01036    등록번호 서울 다50547
COPYRIGHT © 2019 FASHION 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