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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누인터내셔날, 브랜드 사업까지 확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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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인수 기자 (cis@fpost.co.kr) | 작성일 2020년 10월 15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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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아뜨 Photo 이누인터내셔날

 

이누인터내셔날(대표 최인우)이 유통을 넘어 브랜드 사업까지 영역 확장에 나선다.

 

이누인터내셔날은 2001년 설립돼 당시 국내에 유통되지 않던 해외 유명 브랜드 및 상품을 국내에 선보인 1세대 리테일 기업으로 현재 무신사의 관계사다.

 

버켄스탁, 휠라, 닥터마틴, 그라미치 등 수십개의 온라인 전개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브랜드 멀티샵인 스트리즘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비즈니스 확장성을 위해 자사 브랜드 출시 및 유통하기로 한 것. 

 

2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시장이 필요로 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상품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브랜드 사업의 시작은 여성 핸드백 카테고리다.

 

클래식 감성을 모던하게 풀어낸 ‘로아뜨’와 자연스럽고 캐주얼한 핏의 ‘애노드레브’ 두 가지 브랜드를 동시에 론칭했다.

 

‘로아뜨’는 테일러드 복식에서 영감을 얻어 유행이나 계절에 민감하지 않은 컬러로 하이퀄리티 제품을 선보인다. 

 

반면 ‘애노드레브’는 간결하고 우아한 실루엣에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하며 데일리백 브랜드다.

 

지난 14일부터 무신사의 여성 패션몰 우신사를 통해 독점 판매를 시작했고, 향후 온라인 패션몰 중심으로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 회사 리테일전략팀 구효이 대리는 “이누인터내셔날은 지금까지 리테일러로서 늘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하고 상품을 소개해왔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에 부족한 것들을 파악하고 불필요한 요소들을 덜어낸 가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카테고리 제한 없이 시장이 원하는 상품을 전개하는 브랜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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