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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과 여가를 담은 ‘릴렉스요마인드’ 신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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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인수 기자 (cis@fpost.co.kr) | 작성일 2020년 07월 14일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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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엑스엠(대표 강성운)의 일상과 여가를 잇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릴렉스요마인드(RELAXYOMIND)’가 첫 시즌 요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릴렉스요마인드는 캄퍼씨의 송승렬 대표가 총괄 디렉터 및 공동 창업자로 참여해 캄퍼씨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다. 

 

자신만의 퍼스널 라이프를 중시하고, 유니크한 감성과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콘셉트로 2030 젊은 층이 메인 타깃이다. 

 

최근에는 파리 스튜디오 베르소 출신인 여성복 베테랑 디자이너 유정수 디렉터가 합류하며 여성라인까지 섭렵하는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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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즌은 첫 컬렉션인만큼 브랜드 네임을 그대로 담은 상징적인 테마로 이지고잉(Easygoing)한 콘셉트를 설정했다.

 

요트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여유로운 휴일 스토리를 중심으로 요트 레저 라이프에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티셔츠와 모자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고급스러운 전사소재를 활용한 로고플레이, 국내산 30수 코마사 원사를 투플라이로 직조한 16수 두께감의 원단을 사용한 반팔 티셔츠는 한층 더 퀄리티를 높였다. 

 

또 다양한 컬러의 볼캡을 추가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송승렬 디렉터는 “릴렉스요마인드는 컨템포리리(CONTEMPORARY), 크로스오버( CROSSOVER), 시즌리스(SEASONLESS) 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전개한다. 데일리 웨어와 레저 웨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크로스 오버 스타일과 춘하 및 추동 시즌 제한 없는 캠페인 컬렉션, 릴렉스요마인드만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하이퀄리티 상품으로 하이엔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지향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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