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호(창간 특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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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패션포스트 (fpost@fpost.co.kr) 작성일 2021년 01월 25일 프린트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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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커버스토리 |
| 무신사의 무한질주 어디까지? |
20 | 스페셜리포트 |
| 3大 패션 대형사 현주소 |
24 | 글로벌 뉴스 초점 |
| 바이러스 덕 본‘파페치’온라인 시장 패권 거머줘 |
28 | 뉴스 인 뉴스 |
| 패션 시장을 호령하던 그때 그 사람들은 지금 뭘하고 있을까? |
31 | 뉴스 인 뉴스 |
| 네이버의 큰 그림 |
34 | 일본 트렌드 읽기 |
| 이케아 재팬 니토리 아성을 넘을 수 있을까 |
38 | 김인호 |
| 다시 되새기는, 강한 소매업체의 비결 |
40 | 구아정의 브랜드 이야기 |
| 브랜드와 트렌드의 상관관계 |
42 |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 |
| 상세페이지는 ‘상세’하게 |
44 | 조명광의 시장탐구생활 |
|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는 3가지 방법 |
47 | 공간과 VM |
| 디지털시대, 이성보다 감성이 충족돼야 |
50 | 뉴스 인 뉴스 |
| 디지털, 인공 지능, 라이브쇼핑 |
53 | 이동현의 스터디카페 |
| 유통산업의 발전을 저해하는 법 |
56 | 최수정의 일침렌즈 |
| 말장난과 커뮤니케이션 |
59 | 박병은의 트렌드 스트랩 |
| 메타버스 거대한 기회와 위협의 세계가 동시에 열렸다 |
62 | 뉴스 인 뉴스 |
| 중단은 무죄 살아가야할 방법일 뿐 |
64 | 유 통 |
| 2021 온라인시장 화두‘라방’ |
66 | 슬기로운 패션생활 |
| 패션에서의 고급 아비투스 |
68 | 뉴스 인 뉴스 |
| 서브컬처를 어떻게 판매해야 할까 |
71 | 공학자의 패션 실험실 |
| 생분해성 섬유 바로알기 |
74 | 서師父의 提言 |
| 10년 후 우리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
76 | 이강희 노무사의 패션 노동법 |
| 연차유급휴가, 제대로 알고 쓰자 |
78 | 마감을 하며 |
| 捲土重來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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